~♥~ Jaejoong Arab Fans ~♥~

محبي كيم جايجونج العرب

(انستغرام آخر) تحديث انستغرام Mr.Egg: كريسماس سعيد لمعجبين جى واى جى

[فيديو] 안녕하세요! 에그횽입니다. 와~ 에그 단어쓴지진짜 오래다. ㅋㅋㅋ 올해는 제가 JYJ팬들에게 드릴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사진 콜라주를 만들어봤습니다. 사진이 너무많아서 골르기가어려웠지만… 심지어 15초안에 다포함할라니.. 쉽지않네요. ㅋㅋ 그래도 제밌게봐주세요. 몇개는 아직까지 안올린사진도있는거같아요. 첫번째 나오는사진은 제가 JYJ 젤처음만나서 한 3시간뒤로찍은사진이에요 ㅋㅋㅋ. 아~ 추억이다. ㅎㅎㅎ 모두다 사랑하는사람들과 메리크리스마스보내시고, 늘감사합니다! P.s. 이거다 제가썼어요?! 5-6년전보다 많이늘었죠? ㅋㅋㅋ 에그올림 ^^
_
مرحباً للجميع! هذا العام، قمت بإعداد فيديو قصير لمعجبين جى واى جى. كان من الصعب الإختيار من بين كل الصور التى لدي وعمل فيديو 15 ثانية ولكن…هاهو! شكراً جزيلاً لكم على دعمكم المتواصل وعيد ميلاد مجيد وسنة جديدة سعيدة 🌲💕😙 قوموا بعمل تاج لصديق من معجبين جى واى جى!

الأغنية: JYJ – W
_
#셀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룩 #얼스타그램 #셀피 #인스타그램

#JYJ #김박김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일상 #parkyoochun #kimjunsu #kimjaejoong #휴일
instagram.com/p/_skBeSGFRu/

안녕하세요! 에그횽입니다. 와~ 에그 단어쓴지진짜 오래다. ㅋㅋㅋ 올해는 제가 JYJ팬들에게 드릴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사진 콜라지를 만들어봤습니다. 사진이 너무많아서 골르기가어려웠지만… 심지어 15초안에 다포함할라니.. 쉽지않네요. ㅋㅋ 그래도 제밌게봐주세요. 몇개는 아직까지 안올린사진도있는거같아요. 첫번째 나오는사진은 제가 JYJ 젤처음만나서 한 3시간뒤로찍은사진이에요 ㅋㅋㅋ. 아~ 추억이다. ㅎㅎㅎ 모두다 사랑하는사람들과 메리크리스마스보내시고, 늘감사합니다! P.s. 이거다 제가썼어요?! 5-6년전보다 많이늘었죠? ㅋㅋㅋ 에그올림 ^^ _ Hello everyone! This year I've prepared a short video montage for the JYJ fans. It was hard to choose from all the pictures and fit them all in a 15 second video but here it is. Thank you all for your continued support and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 Tag a JYJ fan friend! Song: "W" – JYJ _ #셀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룩 #얼스타그램 #셀피 #인스타그램 #JYJ #김박김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일상 #parkyoochun #kimjunsu #kimjaejoong #휴일

A post shared by 윤요한 (@elbowyeish) on

المصدر: elbowyeish

About YaRaJaejoongie

I'm just a Simple Girl who Loves Life the Way it is ^_^ Always have Faith & Wish Heaven ♥ (Founder & Admin of Kim Jaejoong Arab Fanclub)

One comment on “(انستغرام آخر) تحديث انستغرام Mr.Egg: كريسماس سعيد لمعجبين جى واى جى

  1. Elaf
    27 ديسمبر 2015

    شكرررررررا ♥♥♥

اترك رد

Information

This entry was posted on 26 ديسمبر 2015 by in Instagram،JaeJoong،JYJ.

الابحار

حقوق الترجمة محفوظة لـ JaejoongArabFans. رجاء،عدم نقل أى موضوع دون ذكر الموقع. شكراً جزيلاً

Enter your email address to follow this blog and receive notifications of new posts by email.

انضم 43٬474 متابعون آخرين

~~ JaeJoong LOVERS ~~

ديسمبر 2015
ن ث ع خ ج س د
« نوفمبر   يناير »
 123456
78910111213
14151617181920
21222324252627
28293031  

حتى عودة جايجونج إلينا

Until Jaejoongie's Comebackديسمبر 12th, 2016
لقد وصل اليوم الكبير.
